약재
최상의 약재는 가장 좋은 효과를 내는 첫걸음 입니다. 참사랑은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시키는 약재만을 고집합니다.
질 좋은 종자, 좋은 토양, 농약과 중금속의 오염없이관리된 재배과정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약재를 사용합니다.
우리 땅, 가장 좋은 기후 환경에서 재배합니다. 약재에 최적화된 기후와 토양 조건
풍기의 인삼, 진부의 당귀, 제천의 도라지 등 여러 지역은그곳의 토양과 기후에 맞춰 특히 질좋게 생산되는 약재들이 있습니다.
참사랑은 다양한 지역마다 질좋게 생산되는 약재들을 확인하고,
농감원을 통해 지역마다 최적의 재배조건이라고 확인된 곳에서
재배된 약재들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hGMP(우수한약제조 및 품질관리기준)획득 한약재 - 중금속, 농약 등 유해 물질에 대한 검사의 의무화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친 약재는 그 안정성과 가치를인정하는 hGMP(우수 한약재 제조 및 품질관리)인증이 발급됩니다.
참사랑은 hGMP 인증을 획득한 421개 품목의 약재만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한약
가장 청결한 곳에서, 한약사의 손으로 조제합니다. 최고의 약재들이 약효가 가장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달여내는 과정
참사랑의 모든 한약은 약재관리, 탕전관리를 담당하는 한약사를 포함한60여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롬제약의 탕전시스템을 통해 달여지고 있습니다.
각 환자 체질에 맞는 약재로만 조제합니다.
질병이 같아도 체질이 다르면 써야할 약재가 다릅니다.참사랑은 사상체질의학을 바탕으로 환자의 체질에 맞는 약재를 선별하여 조제합니다.
때문에 치료 효율이 높습니다.
증상에 필요한 약들을 정확히 찾아내 조제합니다.
참사랑은 400여종의 약재 추출물(바이알) 보유하고 있습니다.약재 추출물은 환자의 몸상태에 필요한 약재를 선변해 내는데 사용되며
이렇게 증상에 맞게 세밀하게 서변된 약재만으로 처방을 조제합니다.